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(제품 수령 후 7일 이내)
– 전자상거래법(반품 및 교환)에 관한 법률 제 17조 규정에 따릅니다.
-제품 미개봉/상품가치가 훼손되지 않을 경우만 가능합니다. 박스씰/테이핑 손상되면 더 이상 새상품의 가치가 없이 중고제품이 됩니다. 판매처와 제조사는 새 제품으로 재포장/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. PC는 최초 제품의 전원을 넣는 즉시 사용기록에 남기 때문에 전원 넣은 후 반품 절대 불가합니다.
-왕복택배비가 고객에게 부담됩니다.(물품가액에 따라 택배비 상이)
제품 초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(제품 수령후 7일이내)
– 전자상거래법(반품 및 교환)에 관한 법률 제 17조 및 제조사 A/S규정에 따릅니다.
-불량 판정서를 받고 쇼핑몰로 환불/교환요청하시면 판매처에서 제품/불량판정서 확인 후 환불 및 교환을 진행합니다.
-제품의 이상 여부에 관한 조건은 제조사 규정에 따르며 불량 판정은 오로지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.
-외관불량으로 인한 불량 판정은 상태의 정도에 따라 처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
-불량판정서가 없으면 판매처에서는 교환/환불이 불가능하며 이는 모든 제조사 공통사항입니다.
거래 조건에 관한 정보
재화 등의 배송 방법에 관한 정보 : 택배
주문 이후 예상되는 배송기간: 대금지급일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 발송
제품하자, 오배송 등에 따른 청약 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는 기간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 비용 등에 관한 정보 :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한 청약철회의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, 반품 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.
제품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, 착오 구매에 따른 청약철회 시 소비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 : 소비자 부담
제품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, 착오 구매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: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 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재화 등의 교환,반품, 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: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.
재화 등의 A/S관련 전화번호 : 1566-6868
대금을 환불 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에 따른 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및 배상금 지급의 구체적 조건 및 절차 : 주문취소 및 대금의 환불은 ‘마이페이지’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청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5 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의 환급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때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서 연 20%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.
소비자 피해보상의 처리,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: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