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력수를 드신 후, 가장 빠르게 느낀 점과, 가장 공통적인 의견이 많이 나온 후기만 뽑아 올려드렸습니다.
서*(대구)
뒤에서 보면 정수리 부분의 탈모로 훤히 보이는 게 늘 고민이고 스트레스였습니다.
좋다는 건 다 써봐도 그때뿐인 경우가 많고 해결이 안 되는 상황이었습니다.
그러다 어느 날 건강하고 신기한 물이 있다 는걸 알게 되어 인터넷이랑 유투브에 초력수를
많이 검색하다 구매했는데 머리카락이 이렇게 길어 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.
사장님께도 탈모 때문에 초력수 설치한다고는 얘기 안했구요
다른 것도 좋아진 게 너무나 많아 특히 술 마셨을 때 숙취해소에 진짜 좋다 는걸 몸소 많이 느꼈습니다.
진짜 처음 초기비용이 들어가서 잠깐 고민했는데 너무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되네요.
돈은 하나도 안 아깝습니다. 후기를 남겨드리는 이유도 만족스럽기 때문에 짬을 내어봅니다
너무나 초력수 좋구요, 추천합니다 돈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.
감사드립니다. 온*아빠
초력수 3주차 후기~
초력수 설치하게 된 동기는요 6세 아들 변 못 보는 이유로 설치하게 되었는데요.
2주차까지 평상시와 큰 변을 못 보더니 안 되겠다 싶어 1주일 전에 약국 가서 베베락스액 관장약 구입해서 모든 숙변 다 뺀 후에 일주일이 지난 후 드디어 혼자 변기에 앉아서 30센티 긴 변을 보았답니다.
와~ 초력수가 한몫 한 것 같아요
방금 기쁨 마음에 글 올려보네요 ㅎㅎ
전에 별약 별식품 다 먹여 봤는데 효과를 크게 못 봤는데ㅠ 감사할일이지요~
그리고 물때는 진짜 덜 끼고요 아내 머리카락도 덜 빠지네요.
하수구 입구보고 알았고, 제가 비듬이 많은 편인데 초물3주차되니까 비듬이 거짐 없어졌네요.ㅎ
찬물로 샤워하면 완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참고로 면역력 높이는 샤워 법은 찬물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행구고 다음 따뜻한 물 행구고, 또 찬물로 행구세요 이와 같이 반복 3회정도하시면 정신 똘망똘망 잠도 잘 오고 건강에 좋습니다. ㅎ
찬물로 씻으면 감기 더 걸릴 것 같죠? 절대 아닙니다. 오히려 면역상태 더좋아져요^^
참고로 초력수 걸처져 나온 찬물은 완전 냉장고물처럼 차갑습니다. 참고하세요. ㅋㅋ
저희 가정은 요로법을 하고있어서 초력수 먹고 특별히 몸으로는 달라지는 것 크게 느끼지 못하고 있고 회사 동료들에게 초물 떠날리고있답니다 ㅋ
건강의 지혜를 알게 해주시고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초력수 개발하시고 알리시는 모든분께 고맙습니다^^
3주차까지 아들의 효과로 대만족입니다^^
아 수돗물 물 냄새가 전혀 안나네요 다른 물 못 먹겠어요ㅋ
윤*상 (해남군)
부모님 건강이 걱정되어 먼저 놓아드림. 1~2달 후에 부모님의 얼굴빛이 매우 좋아지심. 특히 어머님의 건강이 많이 좋아지셨습니다. 저희 어머님은 오랫동안 고혈압을 앓고 계셨는데 2개월 가가이 복용을 하고난 후 고혈압의 수치가 “180->130”으로 떨어져서 의사선생님과 간호사가 놀라 재차 검사를 받았으며, 동일한 수치가 나와 너무 행복 했습니다.
또한, 설거지가 세제를 안 쓰고도 뽀드득 씻어집니다. 저도 샴푸를 안써도 머리가 잘 감아지고, 세탁세제를 부모님도 쓰시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.
무엇보다도 좋은 건 물을 잘 드시지 않던 부모님들이 물이 맛있다며 많이 드셔서 좋습니다.
이 물은 더 말할 것도 없고 노벨상을 받아야 할 제품입니다. 제 주위에 여기저기 소개를 엄청 해드리고 있습니다. 머리카락도 굵어지고 많아진 느낌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. 쓸수록 저도 개운하고 몸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습니다.
제가 아는 박사님들과 더 많은 실험과 논문을 더 만들어서 크게 키워나가보고 싶은 욕심이 듭니다. 제 주변에 김양식장, 떡 공장에도 소개를 많이 했습니다. 마케팅에 도움되는 일이라면 언제든 돕고싶습니다. 감사합니다.
박*원 (호주 뉴캐슬)
저는 물맛에 반해 바로 설치했는데요, 설치 후에 더욱 초력수의 매력에 푹 빠졌네요. 저희 아이나 남편이 물을 전보다 더 많이 먹구요, 저는 항상 산성물을 마시는 것에 대해 경계해 왔었는데, 이렇게 좋은 알칼리 미네랄 수를 직접 살균된 물로 마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했습니다.
그런데 머리카락도 바로 4분의 1 (?) 정도로 빠지는 게 줄구요, 몸에서 수분이 채워진다는 느낌이랄까? 다른 물 많이 먹게 되면 화장실을 즉각 갔는데, 이 물은 확실히 뭔가가 달랐어요. 몸속에서 한참을 있다가 나온다는 느낌 같은게 들어요. 그리고 피부가 건성이고 간지러운데 많이 부드러워졌어요.
가정주부는 물때나 집안 하수구 냄새, 변기가 냄새가 안 나는 등 생활 상 좋은 걸 많이 느끼실 거 같아요. 너무 많아 말로 다 못할 거 같아요.
초력수는 진짜 좋은 물건입니다. 한번 달면 못 떼요 ㅋㅋㅋ
이*욱 (전주시)
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변비가 심해 고통스러운 날들이 10여년 넘어가는데 화장실 가는게 공포 그자체인 사람입니다.
야외 일정이 잡히면 벌써 제 생리현상 때문에 고민스러워하던 게 저인데 초력수를 3일 이상 먹고부터는 아무리
2만보를 걸어도 섬유질 많은 음식을 먹어도, 변비약 아니면 나오지 않던 변이 스르르 나오는 걸 느끼고 첨엔 설마 초력수라고 감히 생각도 못했구요, 시간이 지나고 다른 식이요법이나 다른 식생활이 바뀐 게 없던 저는 그제야 한참 만에 초력수를 먹고 이렇구나! 깜짝 뒤통수를 맞은 것처럼 놀랐죠. 설마 약으로도 잘 안되는 게 물로 되다니 참 대단합니다. 저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. 건강을 원하신다면 꼭 드셔요
황*희 (광주광역시)
수소수를 평소에 약한 아이를 위해 설치해 먹고 있다가 초력수를 달고 나니, 초려수와 수소의 결합으로 물이 펑펑 물줄기가 더 세게 나와 평소와 달라져 놀람. 혈관도 좋아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.
세제 없이 세탁해도 잘됨. 초력수 달자마자, 배관 때가 나온 후 깨끗해짐. 일주일이 안되었는데 다른 식이요법이 변화가 없었는데도 당 수치가 135에서 125로 떨어짐. 초력수 설치에 후회가 없음. 더 써보고 말씀드리겠음.
최*정 (여수시)
저는 물을 잘 많이 못 넘깁니다. 목에 걸리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많이 먹질 못합니다.
그런데 친구가 물을 보내줘서 우선 3달 정도를 먹어보았습니다. 이게 초력수 였어요. 물맛을 보고 엄청 놀랐어요!
그래서 먹자마자 아는 언니에게도 보내줬더니 그 언니도 몸이 안 좋은 분이었는데 물맛에 예민한 사람이었어요.
그 언니도 먹어보고 초력수 바로 설치하고 또 소개로 몇 개 더 주문했어요. 다른 언니도 마찬가지구요. 다들 너무 좋아합니다.
저는 3일에 한번 가던 화장실을 하루에 한번~ 그것도 아침에. 조금 움직이면 배가 아프지도 않고 참을 수 없는 그 느낌에 화장실로 달려갑니다. 실은 제가 참아봤어요 ㅎㅎ 근데 이게 밀려나옵니다. 죄송합니다. 생리현상이라 더럽지만..
정말 이게 말도 안 되는.. 저한텐 물 만 바꿨을 뿐인데 약도 안 먹었는데, 음식양도 늘어난 것도 아닌데..
3,4일에 한번 그것도, 힘들게 보던 변이 초력수를 마시고 나서부터는 정말 기본에 충실한 변을 봅니다.
하루에 물을 한 잔도 사실 안 마실 때가 있는데 지금은 500에서 천 미리 정도는 먹나봐요. 초력수는 물을 많이 먹게 하는 마술 물입니다. 지금은 초력수 없는 생활은 생각할 수도 없어요~ 다른 좋은 점은 그냥 생략할게요. 엄청나게 많아요.
머리카락은 진짜 잘 안 빠져요. 신기해요.